티스토리 뷰
갱년기가 되면 불면증, 짜증, 식은땀, 얼굴 화끈거림 등 다양한 신체적 반응이 일어나서 여성분들이 힘들어하시는데요. 이럴 때 갱년기에 좋은 여러 가지 영양제를 드시기도 합니다. 오늘은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비아노스 우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비아노스 우먼은 갱년기 건강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과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. 비아노스 우먼 최저가 구매는 아래를 통해 가능합니다.
여성 월경 전 증후군 갱년기 약 영양제 비아노스 우먼 효능
비아노스 우먼에는 갱년기 증상과 월경 전 증후군 증상을 완화해 주는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. 첫 번째, 감마리놀렌산 회화나무열매 900mg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편안한 갱년기 여성 건강을 집중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이 회화나무 열매는 생리적 활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'소포리코시드'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, 10월에 원 기둥형의 꼬투리가 염주 모양으로 익는데, 1~4개의 종자가 들어있습니다. '소포리코시드'는 회화나무 열매에서 최초로 발견된 생리 활성 원료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.
이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을 사용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갱년기 증상이 개선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.
두 번째, 감마리놀렌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, 혈행개선,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. 이 감마리놀렐산을 인체적용시험한 결과 월경 전 불편한 현상이 개선,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졌음을 확인했습니다.
세 번째, 비타민D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듯이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,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,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.
그 외에도 엄선된 부원료들을 사용했으며,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.
주의사항
비아노스 우먼은 강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특별히 큰 부작용은 없지만,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.
- 어린이, 임산부,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.
- 에스트로겐 호르몬에 민감한 분은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.
- 영유아, 어린이는 섭취 전 의사와 상담한 후 섭취해야 합니다.
-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 중인 경우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.
- 특이체질,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성분을 꼭 확인하고 섭취해야 합니다.
후기
비아노스 우먼을 드시고 얼굴 홍조, 화끈거림, 식은땀, 불면증 개선, 피부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. 어떤 분은 비아노스 우먼을 드시고 뱃살이 빠져서 재구매하신 분도 계신데요! 대부분 만족하시고, 재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
- 잠도 잘 자고 얼굴 화끈거림도 잡혔어요. 가격도 착해요.
- 갱년기로 얼굴에 홍조가 심해 항상 얼굴이 빨개서 고민이 많았는데, 제품 먹은 지 한 달은 안 됐는데 얼굴의 열감이 많이 사라졌어요.
- 어머니께서 드시고 효과 보고 계세요.
- 갱년기로 인해 얼굴이 열이 오르고 했는데 비아노스 우먼을 먹고 많이 호전되어 3통째 주문합니다. 저한테는 잘 맞는 것 같아요!
- 와이프가 갱년기 때문에 늘 먹고 있습니다. 갱년기 증상에 효과가 있데요.
- 타제품 먹다가 가격도 좋고 리뷰도 좋아서 구매했습니다. 3일째 먹고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.
- 유통기한도 길고 배송도 빨랐어요. 지금 2주 넘게 먹었는데 저는 다른 것 보다 피부가 맑아진 느낌을 받아요.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, 칙칙한 것도 좋아지고, 피부가 윤기가 났어요. 별다르게 먹은 것이 없거든요. 아무튼지 신기하면서 꾸준히 먹고 싶네요.
- 갱년기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, 만족합니다.
- 갱년기로 얼굴에 홍조 때문에 동생이 먹고 좋다 해서 먹었는데 많이 호전되어 1통 먹고 재구매했습니다.
- 엄마께서 꾸준히 드시고 계세요. 아주 만족해하십니다.
- 갱년기로 인한 뱃살은 아무리 노력해도 안된다는 걸 느꼈을 때 비아노스 우먼을 복용하게 되었어요. 살이 빠질 거라 생각은 못하고, 노년에 건강을 위해서 복용한 거라 갑자기 살이 빠지고, 허리둘레가 줄어들어 깜짝 놀랐어요!!! 비아노스 우먼 덕분이라는 걸 느끼고 재문 했답니다!
- 땀이 나던 것이 많이 좋아졌어요.
알아두면 좋은 정보
WHO(세계보건기구)는 여성 난소 기능이 상실되어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없어지는 시기를 '갱년기'라고 칭하고 있습니다. 주로 45~55세 전 후 발생하며, 여성은 호르몬의 변화 속에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됩니다.
월경 전 증후군은 월경 전에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정신적, 행동적, 신체적 증상등을 특징으로 하는 일련의 증상들을 말하며, 가임기 여성 75%가 월경 전 증후군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.
월경 전 증후군을 겪은 여성 10명 중 8명은 일상생활에 영향을 받고 있지만, 전문적인 치료나 관리에 소홀하다고 합니다.
함께 보면 좋은 건강기능식품 보기